실시간 뉴스



라이커(LIKR), 글로벌거래소 비트포렉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Constell Fulmen(의장 유동균)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와 “블록체인 커머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라이커 플랫폼 생태계 구축에 가장 중요한 암호화폐와 실물화폐와의 교환 방식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라이커]
[라이커]

Constell Fulmen이 운영하는 라이커 플랫폼은 소비자 누구나 판매자가 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라이커의 커머스웨어 (Likr Commerce-ware)는 ERP / SCM / CRM / WMS를 근간으로 Social networking 기능과 블록체인이 접목된 방대한 통합 커머스 관리 시스템 (integrated Commerce management system) 이다.

비트포렉스 황재영 대표는 “이번 라이커와의 협약을 통해 커머스 분야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도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난 수개월간 라이커와 긴밀한 협조를 해온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커 차경운 CSO는 “이번 협약으로 라이커 플랫폼이 커머스 암호화폐 생태계에 본격 진입했다”며 “이제 누구나 판매자가 되는 ‘커머스 웨어’를 활용하는 시대가 열릴 것이며, 끊임없는 파트너십 확대와 여러 메이저 유통 채널등과의 제휴들을 통해, 실용가능한 블록체인의 시대를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라이커는 ‘Like’와 ‘-er’의 합성어로 시장에 쏟아지는 수많은 상품 중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공유함으로서 판매자가 되는 사람을 뜻한다. 라이커 플랫폼은 참여자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또는 소비를 동시에 하게 되며, 이 과정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라이커가 채굴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커(LIKR), 글로벌거래소 비트포렉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