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보안월드, 전자기기 보안 트랜드 주도…거치대·보안장치 출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현대보안월드가 태블릿PC 등 전자기기의 편리한 사용과 안전한 관리를 도와줄 다양한 거치대와 보안장치들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보안월드 측은 무선 태블릿 보안장치 S3000은 무선의 특징으로 회의나 각종 중요한 업무에서 최대 6미터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고 ONEPOD 제품은 ONE55, 60, 65 등 사용자가 옵션을 조절할 수 있는 최신형 보안장치로 깔끔한 디자인과 원하는 기능만 사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전자기기가 종이 문서를 대신하고 있는 추세에 전자기기의 안전한 관리를 위한 최선의 제품들을 선보였고,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주)현대보안월드]
[사진=(주)현대보안월드]

페이퍼리스는 종이라는 자원을 소모하지 않는 친환경이기 때문에 정부에서도 관공서나 기업에 적극 장려하고 있다. 또한 페이퍼리스는 기존 종이문서의 한계를 보완해준다. 종이문서를 사용하면 보안성에 취약할 수 있는데, 페이퍼리스를 통한 전자암호화로 이를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자 문서는 별도 공간이 필요없이 디지털화해서 백업이나 업로드 등 보관이 편리하다.

현대보안월드 측은 "이런 장점들에도 불구하고 태블릿PC같은 전자기기의 사용을 조심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기기를 사람의 왕래가 잦은 장소에 두면 도난의 위험이 크기 때문에 보안 장치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보안월드, 전자기기 보안 트랜드 주도…거치대·보안장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