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 롯데마트, 생필품 최대 40% 할인


내달 4일까지 신선·가공식품 등 혜택 적용…"지속적 노력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맹위를 떨치는 가운데, 롯데마트가 침체된 내수 부흥을 위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롯데마트는 다음달 4일까지 신선식품, 가공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침체된 내수 부흥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침체된 내수 부흥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마트]

먼저 롯데마트는 다음달 3일 '미트데이'를 맞아 최근 판매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 돕기의 일환으로 돼지고기 300톤과 한우 50톤을 기획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100g)'을 40% 할인하며, '1등급 한우 불고기·국거리'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냉동 갈비도 선보여, '미국산 냉동 LA갈비(100g)'를 M쿠폰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국내산 돼지 삼겹살·목심(100g)'도 선보여 롯데·신한·비씨·KB국민·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라면과 가정간편식 행사도 준비됐다. '오뚜기 굴 진짬뽕'을 기존 판매가보다 50% 가량 할인하고, '풀무원 귀리 소고기죽'을 기존 판매가보다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냉동밥' 전품목을 기존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오뚜기·대상 카레&짜장' 전품목을 기존 판매가보다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집에서 밥을 직접 해먹는 고객을 위해 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나루쌀(10kg·국산)'과 '엘그로 씻어나온쌀 영호진미(10kg·국산)'를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각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최근 내수 부진으로 인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 롯데마트, 생필품 최대 4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