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빨라쪼, 갤러리아 광교점 입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빨라쪼, 갤러리아 광교점 입점

이탈리아 젤라또를 대표하는 빨라쪼 '지파시(G.FASSI)'가 다음달 2일 수원 광교에 문을 여는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한다.

'지파시'는빨라쪼 창업자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정통 젤라또에 다양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다. 백화점 등 지역 핵심 상권 위주로 출점 하고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국내 4대 메이저 백화점에 모두 들어가게 된다.

광교 갤러리아 '지파시' 매장 규모는 20평이며, 백화점 주요 고객인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3층 고급 여성 의류브랜드 매장에서 유일하게 운영된다. 로마의 트레비 분수와 노천 카페를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는 물론 티라미스 사보이, 카놀라, 타르투포 등 디저트도 현지인들이 즐기는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오리온,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은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에 깊은 풍미의 카카오 분말을 더한 제품으로, 유산균볼을 첨가해 상큼한 맛까지 살렸다. '건강한 한 끼' 콘셉트에 맞춰 든든한 포만감을 위한 견과류와 철분, 엽산, 비타민 E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더해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보리보리, 아동복 봄 시즌 오픈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봄을 앞두고 봄·여름 시즌 그랜드 오픈 행사를 연다.

영유아부터 초등학생용 주니어 아동복까지 연령대별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5% 세일한다. 간절기용 아우터를 비롯해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복과 새 학기에 어울리는 스쿨룩 패션 등 1천여 종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또 아디다스키즈, 팬콧주니어, 아가방, 에뜨와, 알로앤루 등 30여 개 인기 브랜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원피스, 상하복 등을 세일한다. 활동적인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세트부터 스커트형 상하복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데렉 램'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1일 오후 10시 35분 미국 패션을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로 꼽히는 ‘데렉 램’의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데렉 램'은 뉴욕의 세계적인 디자인 스쿨인 파슨스 출신 디자이너 '데렉 램'이 2003년 론칭한 브랜드다. 자연스럽고 간결한 디자인에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패션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향수, 안경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젊은층으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렉 램'의 봄 신상품은 정장 세트, 트렌치 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총 4종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대표 상품인 재킷,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구성의 정장 세트와 실크 블라우스를 선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라인업 발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손상된 모발을 힘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줄 신개념 시카 헤어케어 솔루션 '리페어 시카' 라인을 출시한다.

아모스 '리페어 시카' 라인은 시카 단백질을 함유하여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케어 하는 신개념 시카 케어 솔루션이다. 시카 단백질은 마데카솔의 원료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식물성 단백질이 결합돼 모발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다. 또 이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따라 수분, 탄력, 광채 케어 중 원하는 베네핏을 선별하여 맞춤형 레이어링 케어가 가능한 것도 눈 여겨 볼 특징이다.

'리페어 시카' 라인은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되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생기를 불어 넣어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시카 수분 케어 '리페어 시카 워터풀', 수용성 콜라겐이 모발을 탄력 있고 힘있게 가꿔주는 시카 탄력 케어 '리페어 시카 프로틴', 진주층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제형이 손상된 모발을 더욱 빛나고 힘있게 가꿔주는 시카 광채 케어 '리페어 시카 루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한정판 선봬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하여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동서식품,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첫 선

동서식품이 귀리, 현미 등 오곡을 기본으로 한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바인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포스트(Post) 시리얼의 대표 제품인 '오곡코코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바(Bar)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의 동그란 오곡코코볼을 작은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철분, 아연,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봄봄봄 프로모션' 전개

서울드래곤시티가 다음달 2일부터 제철 봄나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타민, 철분, 칼슘 등 영양소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특히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회복에 좋은 봄나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먼저 새싹, 돈, 취, 머위, 원추리, 두릅, 씀바귀, 세발나물 등 봄나물을 한 그릇에 가득담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을 준비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함께 달래의 향긋한 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깔끔하고 소담하게 담아낸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봄나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 제철 봄나물 코스는 ▲유자 새싹쌈 샐러드 ▲달래 한우 육회 ▲냉이 새우살전과 봄나물 겉절이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된장찌개 ▲과일과 전통차로 구성돼 봄내음을 천천히 음미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빨라쪼, 갤러리아 광교점 입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