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은 "박신혜·강하늘·김범·고아라와 대학 동기, 자부심 크다"(인터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소은이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동기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소은은 최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관련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서 "중앙대 한 학기 다니고 '꽃보다 남자'(꽃남)을 바로 시작해서 학교를 잘 못나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소은은 "그래도 동기들끼리 돈독해서 술도 많이 마시고, 학교에서도 자고 그랬다"라고 회상했다. 김소은의 중앙대 동기는 김범, 강하늘, 박신혜, 고아라다.

 배우 김소은이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동기 자부심을 드러냈다.[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소은이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동기 자부심을 드러냈다.[사진=윌엔터테인먼트]

이에 김소은은 "동기 부심이 좀 있다. '우리 학번 최고'라는 생각이 나름 있다. 저희 밑 학번도 좋긴 한데 아직까지는 우리가 최고인 것 같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강하늘과 관련된 질문을 많이 받는 것에 대해 "동기기도 하고 작품을 같이 해서 그런 것 같다. 이전 영화도 하늘이랑 같이 찍었다. 하지만 '실친'이기 때문에 따로 (질문 받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아역 배우로 데뷔를 해 일찍 일을 시작해야 했던 김소은은 "대학 다닐 때 과팅, 미팅, 소개팅 못한 것이 아쉽긴 하다"며 "하지만 서른이 넘고 나니 다 부질없더라. 그 때 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누구 못지 않게 열심히 잘 산 것 같다. 필모그래피를 보면 잘 살았고, 저의 선택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지난 날에 대한 뿌듯한 감정을 전했다.

김소은은 최근 개봉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에서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무너지지 않는 꿈을 가진 카페 알바생 소정을 연기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은 "박신혜·강하늘·김범·고아라와 대학 동기, 자부심 크다"(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