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은, 첫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 티저 공개…나플라 지원사격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이 신곡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 있는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은이 3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WALNUTFUL'의 타이틀곡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공개될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가은의 몽환적인 음색 위에 감각적인 레트로 풍의 영상미가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는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은이 3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WALNUTFUL'의 타이틀곡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사진=모스트웍스]
가은이 3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WALNUTFUL'의 타이틀곡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사진=모스트웍스]

가은의 첫 미니앨범 'WALNUTFUL'은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25일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등 각종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되고 있다.

오는 4월 4일 정식 발매되는 가은의 첫 미니앨범 ‘WALNUTFUL’은 가은의 뚜렷한 가치관과 탄탄한 음악성이 돋보이는 트랙들을 담아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가은은 지난 2018년 네이버뮤직 ‘Hidden Track No.V’의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힙합 아티스트 사이에서 피처링, 코러스 등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레버리지’의 OST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한편 가은의 미니앨범 'WALNUTFUL'은 오는 4월4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은, 첫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는 생각을 멈춰' 티저 공개…나플라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