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칼텍스, 홈 개막전 이벤트…걸그룹 세러데이 공연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는 22일 장충체육관에서 흥국생명과 2019-20시즌 도드람 V리그 홈 개막전을 치른다. 흥국생명은 올 시즌 개막 후 두 번째 경기이고 GS칼텍스는 첫 번째.

GS칼텍스 구단은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단은 "경기 전 특별 퍼포먼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코트 조명 암전 후 선수소개, 기타리스트, DJ 공연과 함께 트론댄스 팀이 레이저쇼와 함께 공연을 펼친다.

시즌 캐치프레이즈가 홈 팬 앞에 공개되고 신인 걸그룹 '세러데이'가 초청돼 경기 전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러데이는 1 세트 종료 후 개막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발리볼코리아닷컴]
[사진=발리볼코리아닷컴]

구단은 이날 장충체육관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포토존도 장내·외 곳곳에 설치했다. 네온 사인 포토존을 마련해 팬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게했다. 또한 소셜미디어(SNS)에 인증샷을 올린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트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킥사이팅존' 착석 기회를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 닥터에이지 클렌징 세트, 고려은단 홍삼영양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레드캡 여행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한편 GS칼텍스와 흥국생명 경기는 GS칼텍스 배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사진=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칼텍스, 홈 개막전 이벤트…걸그룹 세러데이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