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고객 멤버십 혜택…"불금에 쏜다"


U+멤버스 앱에서 참여하면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매주 금요일 멤버십 차감 없이 유명 빵집의 빵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주어진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가지 특급 멤버십 혜택을 모은 '땡큐플러스(Thank yoU+)'을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땡큐플러스'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누리는 혜택이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맛집으로 소문난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유명 빵집 연계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출시, 멤버십 고객 만족도 증대는 물론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강화한다. 고객은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전국 유명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천원당 100원을 할인 받는다.

오직 LG유플러스에서 누리는 5대 특급 멤버십 혜택 U+공감릴레이, U+로드, 찾아가는 U+영화관, U+행운의 금요일 및 U+소문난 베이커리 참여 등 상세 정보는 U+멤버스 앱 내 '땡큐플러스' 메뉴에서 볼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울 중구 필동 음식점 및 카페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오는 21일까지 운영한다. 필동 U+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은 U+멤버스 앱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고객 멤버십 혜택…"불금에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