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카로스 온라인'으로 유럽게임시장 공략


NHN 한게임이 글로벌 게임서비스 강화를 위해 갤럭시게이트가 개발한 MMORPG '카로스 온라인'의 배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8월부터 유럽 지역에 해당 게임을 서비스한다.

NHN은 한게임이 직접 전세계에 온라인게임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Global Service Platform)을 구축하고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한 첫 타이틀로 '카로스 온라인'을 선택, 신흥 온라인게임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유럽지역 공략에 나선다.

'카로스 온라인'은 전투와 경제시스템을 바탕으로, 길드전과 세력전 등의 대규모 전투를 선사하는 정통 MMORPG다. 호쾌하고 속도감 있는 전투 액션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어드벤처형 이벤트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미로 던전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동서양을 넘나들 수 있는 풍부한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 퀄리티는 콘솔기반의 게임에 익숙해져 있는 유럽 유저들이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향후, 한게임은 글로벌 게임 서비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우수한 한국 온라인게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세계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게임의 현지화(로컬라이징) 작업과 현지 게이머들을 공략하기 위한 접점 마케팅으로 글로벌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

유럽 온라인 게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추세에 있으며 자난 2008년 11억 8천100만 달러 규모를 이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카로스 온라인'으로 유럽게임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