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템매니아 3중 보상제도 시행


IMI가 비스하는 국내 아이템거래중개 1위 업체 아이템매니아가 120% 보상서비스와 거래사고 120% 보상서비스를 동시에 오픈한다.

아이템매니아는 일반 오픈마켓에 이어 디지털 오픈마켓 최초로 최저가 비교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25일부터 실시하는 최저가120% 보상서비스와 거래사고120% 보상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매니아는 최대 보상비율을 업그레이드한 3중 보상제도를 시행하게 된다.

거래사고 120% 보상서비스 도입을 통해 앞으로 사용자는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물품을 등록할 때 '보상마크'를 표기할 수 있다. 구매자가 거래사고를 당할 경우 보상마크가 없는 물품도 기존과 같이 선보상 70%+후보상 30%를 받을 수 있으며, 보상마크가 표기된 물품은 기존보다 높은 비율인 120%의 보상을 제세공과금 없이 최대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저가 120% 보상서비스 도입을 통해 타 사이트 비교 최저가가 아닌 사실이 확인되면 구매자는 거래금액 100만원 한도 내에서 시세 차액의 120%를 보상받게 된다. 최저가 보상은 보상마크 등록과 관계가 없으며, 게임머니에 적용된다. 현재 아이템매니아가 내걸고 있는 120% 보상비율은 업계 최고수준이다.

IMI 이정훈 대표이사는 "안전한 물품임을 눈으로 확인하고 안심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목적"이라며 "고객만족과 거래의 안정성을 극대화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템매니아 3중 보상제도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