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게임즈, 난치병 어린이돕기 게임대회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가 난치병 어린이를 돕기 위해 자선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KT가 공동 주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와 드래곤플라이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의 참가비 전액이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대회는 '스페셜포스'와 '스타크래프트' 종목으로 2010년 1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와 KT 롤스터 게임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회는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 토너먼트를 통해 8강 진출자를 선발한 뒤 오프라인으로 최종 결승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8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고 준결승전 진출자 전원에게는 KT 프로게임단 입단테스트 기회가 부여된다.

대회 기간 동안 스페셜포스 홈페이지를 통해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기금 마련행사도 진행된다. 게이머들이 자신의 게임포인트를 기부하면 이를 소원성취기금으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여기에 난치병 어린이의 이름으로 대회에 출전해 획득하는 상금을 기부하는 '소원천사' 게이머도 모집할 예정이며, 난치병을 앓고 있는 청소년이 직접 게임대회에 출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한해동안 스페셜포스에 보내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좋은 일에 쓰이는 자선 대회인 만큼 많은 스페셜포스 유저들이 참여해 실력도 겨루고 사랑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게임즈, 난치병 어린이돕기 게임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