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진성 기자
js4210@inews24.com

  1.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클래식'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클래식(이하 대격변 클래식)'을 21일 출시했다. 블리자드는 '와우 대격변 클래식'을 21일 출시했다. [사진⋯

  2. "원작 명성 잇는다" 넥슨, '던파 모바일' 중국 정식 출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1일 자회사 네오플(대표 윤명진)이 개발한 2D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을 중국에 정식 출시했다. 넥⋯

  3. 그라비티 홍콩 지사, '라그나로크: 초심지전' 대만∙홍콩∙마카오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MMORPG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의 대만∙홍콩∙마카오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4.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이용자와 함께 만든 퍼즐 개발 착수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 최초로 이용자와 함께 만든 퍼즐 개발에 착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에서 이용자가 개발에⋯

  5.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누적 매출 200억원 돌파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가 출시 4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

  6. 카겜·시프트업 등 韓 서브컬쳐 게임, 본고장 日 공략 '청신호'

    국내 게임업계가 서브컬쳐 본 고장인 일본 시장 공략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가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가운⋯

  7. 스마일게이트, 게임 보조기기 공개…"장애인 접근성 고민 기회 제공"

    스마일게이트가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매년 5월 3번째 목요일)을 맞아 ‘다양성과 포용성(Diversity & Inclusion, 이하 D&I) 문화확산주간’을 지정하고 구성원을 대⋯

  8. 그라비티,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PC·콘솔·모바일 15종 출품

    그라비티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24 PlayX4(이하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그라비티가 '2024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그⋯

  9. "7년만의 탈환" 젠지, BLG 꺾고 'MSI 2024' 우승

    LCK 1번 시드 자격으로 '2024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출전한 젠지가 LPL(중국) 1번 시드인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연달아 무너뜨리고 인수 창단 이래 처음으로 Lo⋯

  10. [겜별사] "아기자기한 무협 감성"…모바일로 돌아온 엠게임 '귀혼M'

    '겜별사'는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게임들이 쏟아져 무엇을 플레이해야 할지 모를 게이머들을 위한 게임 리뷰 코너입니다. 새로 출시됐거나 추천할 가치가 있는 게임들을 가감 없이 감별해⋯

  11. 시프트업 '니케', 1.5주년 업데이트로 日 매출 1위 '역주행'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1.5주년 업데이트로 매출 1위를 차지한 지난달 26일에 이어 업데이트 종료일인 16일에도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12. 1분기 '선방' 韓 게임, 이제는 中 시장 겨냥...넥슨·엔씨 '흥행 자신'

    1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거둔 국내 게임업계가 중국 시장을 통한 실적 반등에 나선다. 콘솔, PC 신작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막혀있던 중국 시장⋯

  13. 컴투스플랫폼, '2024 인디크래프트' 후원사 참여…"유망 게임사 및 인재 발굴"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글로벌 인디게임 공모전 ‘인디크래프트(INDIE CRAFT)’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컴⋯

  14. 카카오게임즈-파이드픽셀즈, '그랑사가 키우기' 글로벌 서비스 계약 체결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파이드픽셀즈(대표 송영진)가 개발 중인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의 글로벌 서비⋯

  15. 위메이드, '미르M' 연내 서비스 종료…중국 진출은 계획대로

    위메이드가 자사 모바일 MMORPG '미르M'의 서비스를 연내 종료한다. 16일 미르M 운영진은 "최근 미르M의 향후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심도 깊은 고민과 논의를 거듭⋯

  16. "신작 3연타 예고" 넷마블 '레이븐2',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MMORPG ‘레이븐2’의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됐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 '레이븐2'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이 조⋯

  17. 한빛소프트, 1분기 영업익 2억원…전년比 흑자전환

    한빛소프트는 2024년 1분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54억원, 영업이익 2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16일 공시했다. 한빛소프트 CI. 매출은 전⋯

  18. 엔씨문화재단, AI 윤리 정보 포털 'FAIR AI' 오픈

    엔씨문화재단(이사장 윤송이, 이하 재단)은 16일 인공지능(AI) 윤리 관련 정보를 총 망라한 포털사이트 ‘페어(FAIR) AI’를 열었다. 'FAIR'는 ‘Faithful’, ‘Accountable⋯

  19. "신작 러시" 넷마블, '레이븐2'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9일 출시를 앞둔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했다. 레이븐2.⋯

  20. [ICTF2024] 이용민 변호사 "게임사 IP 분쟁…쟁점은 선택·배열의 창작성 여부"

    "눈에 보이는 규칙의 선택과 배열에서도 창작성이 입증된다면 지식재산권(IP)으로 보호받을 수 있다." 법무법인 율촌 이용민 변호사가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