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규곤 파수닷컴 "매해 30% 성장…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


창립 20주년 맞아 새 비전 공개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파수닷컴이 신제품·해외 매출 증대 등을 통해 제2의 도약을 펼친다. 올해 키워드를 '파수 2.0'로 선정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꾀한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6일 서울 상암동 파수닷컴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회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인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정했다"며 "신규고객 발굴, 신제품 및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해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를 위해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덧붙였다.

6일 서울 상암동 파수닷컴 본사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 현장 [사진=파수닷컴]
6일 서울 상암동 파수닷컴 본사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 현장 [사진=파수닷컴]

또 이날 조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은 '비전 2025'와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비전 2025는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 미션은 'IT를 쉽고 간단하게'로 정했다.

조 대표는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규곤 파수닷컴 "매해 30% 성장…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