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드 투 킹덤', 4월30일 첫방송 확정…오늘(30일) 무대 스포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Mnet '로드 투 킹덤'의 첫 방송 날짜가 4월 30일로 확정됐다.

'로드 투 킹덤'에서는 보이그룹 7팀,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

30일 오후 3시부터 지니뮤직에서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스포가 살짝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팀의 보이그룹은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펼쳤다.

'로드 투 킹덤'이 4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Mnet]
'로드 투 킹덤'이 4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Mnet]

해당 무대의 절반 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퍼포먼스 곡과 콘셉트 등 무대 스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다.

과연 7팀의 보이그룹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줬을지, 또 대면식 현장에서 처음 만난 7팀은 서로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K-POP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와 그들의 열정, 그리고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 '로드 투 킹덤'은 4월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드 투 킹덤', 4월30일 첫방송 확정…오늘(30일) 무대 스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