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플랫폼, '후뢰시맨' 韓 출시 35주년 기념 팬미팅 NFT 티켓 판매


4월 20일 열리는 단독 팬미팅에 주연급 일본 배우 참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X-플래닛'이 개최하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이하 후뢰시맨)'의 팬미팅 NFT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후뢰시맨 국내 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팬미팅은 오는 4월 2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다. 국내 최초로 주연급 일본 배우들이 내한하는 행사로 입장 티켓은 X-플래닛에서 독점 판매된다. '후뢰시맨 35주년 기념 NFT' 홀더들을 위한 선예매가 4일 20시부터 시작되며, 이후 잔여석에 한해 22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플랫폼]
[사진=컴투스플랫폼]

이번 행사에는 '레드 후뢰시' 역의 타루미 토타와 '그린 후뢰시' 우에무라 키하치로, '블루 후뢰시' 이시와타 야스히로, '핑크 후뢰시' 요시다 마유미, 매력적인 악역 '레이 네펠' 역을 맡았던 하기와라 사요코, '키르트' 코지마 유코, '우르크' 나가토 미유키 등 주연 배우 7인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초대 손님도 등장한다. 예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후뢰시맨 복장을 착용한 배우들이 무대를 채우고 공식 주제곡을 비롯해 미출시 OST 등도 현장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후뢰시맨 실제 촬영 의상을 고가에 낙찰받아 역사적인 수집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징비록'의 개인 소장품들과 헤라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특별 커스텀 작품까지 팬미팅 행사장에서 전시된다.

팬미팅 티켓은 현장에서 NFC카드가 내장된 실물 카드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각 실물 카드에는 여러 캐릭터들의 모습이 홀로그램으로 담겨있으며 고유 시리얼 넘버가 기재돼 있어 기념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VIP존 티켓 구매자는 가장 가까이에서 배우들을 만날 수 있고 팬미팅 종료 후 미니 사인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플랫폼, '후뢰시맨' 韓 출시 35주년 기념 팬미팅 NFT 티켓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