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 딱 맞는 옷 입은 듯…고민+노력 꽃피우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날 보이넥스트도어 성호는 "컴백할 수 있게 돼 기분 좋다. 이번 앨범은 멤버 모두 음악적 고민을 많이 나누면서 제작됐다. 딱 맞는 옷 입고 컴백한 기분이다. 고민과 노력이 예쁘게 꽃 피우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미니 2집 'HOW?'는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시점상으로는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WHO!'와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WHY..' 그 중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보의 각 트랙에는 첫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겪을 법한 다양한 상황과 감정이 담겼다.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자연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다.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한 멤버들의 상상력과 개성이 돋보인다. 지구와 우주를 배경으로 삼은 독특한 뮤직비디오, 하이퍼 팝(Hyper pop)요소를 가미한 음악, 신선한 퍼포먼스 등 모든 영역에서 '키치코어'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15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컴백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3'(BOYNEXTDOOR TONI3HT)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넥스트도어 "컴백, 딱 맞는 옷 입은 듯…고민+노력 꽃피우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