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지코, 내 작곡에 '손 볼 데 없이 좋다' 칭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지코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이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이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앨범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지코의 조언을 공개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태산은 "지코 PD님은 이제 노래도 잘 나오고, 뮤직비디오도 잘 나왔으니 팀으로서 개인으로서 많은 걸 보여주고 왔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명재현은 "내가 이번 타이틀곡 후렴구를 작곡 작사 하게 됐는데, 가사를 보내드렸을 때 지코가 '손 볼 데 없이 좋다. 이대로 가면 될 것 같다'고 하셨다. 연습생 때 수정할 부분 없이 칭찬만 들은 건 이번이 처음이라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자연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다.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한 멤버들의 상상력과 개성이 돋보인다. 지구와 우주를 배경으로 삼은 독특한 뮤직비디오, 하이퍼 팝(Hyper pop)요소를 가미한 음악, 신선한 퍼포먼스 등 모든 영역에서 '키치코어'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15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컴백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3'(BOYNEXTDOOR TONI3HT)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지코, 내 작곡에 '손 볼 데 없이 좋다' 칭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