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명곡' 이찬원, 템페스트에 "한우 회식 쏘겠다" 선배美 대폭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템페스트에게 한우 회식을 약속했다.

2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655회는 '록의 神 김경호 편'으로, 모던 록 밴드 몽니와 특색 있는 고음의 소유자인 DK, 세계관을 구축한 밴드 엔플라잉의 메인 보컬인 유회승, JYP표 밴드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강렬하게 떠오르고 있는 K팝 그룹 템페스트 등이 출연했다.

가수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에서 후배 템페스트에게 한우 회식을 쏘겠다고 밝혔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에서 후배 템페스트에게 한우 회식을 쏘겠다고 밝혔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두 번째 무대에 나서게 된 템페스트는 우승시 더 넓은 숙소 이사와 한우 회식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이찬원은 "다 기권해"라며 후배들을 응원했다. 또 "내가 집 하나 얻어주고 싶다"라고 발언하기도. 그러더니 그는 "한우 회식은 제가 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찬원은 "제가 참석하면 너무 눈치 없어 보이니까 회식비만 전달하겠다"라고 했고, 김준현은 "제가 참석하겠다. 고기를 구워주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이찬원, 템페스트에 "한우 회식 쏘겠다" 선배美 대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