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청호나이스가 내구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를 출시했다. LFK스프링은 오픈형 구조로 스프링 특성상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은 장점이 있다.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 매트리스 [사진=청호나이스]

'퍼스트 클래스'는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으로 나눠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 부위에 맞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포트폼케이스'도 적용했다.

◆ 캐논코리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 1위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제19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캐논코리아는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이미지 가치 등의 부문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캐논코리아는 2015년부터 총 7회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 세라젬, '세라메이트 웰푸드' 론칭

세라젬이 개인 맞춤 영양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의 신규 식품 브랜드 '세라메이트 웰푸드'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기능성 표시 죽 3종을 출시했다. 세라메이트 웰푸드 죽 3종은 '다이어터'의 3대 고민인 체지방 감소, 노폐물 배출, 항산화·근육 관리 등에 초점을 맞췄다.

세라젬 '세라메이트 웰푸드' 기능성 표시 죽 3종 [사진=세라젬]
세라젬 '세라메이트 웰푸드' 기능성 표시 죽 3종 [사진=세라젬]

세 가지 제품 모두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원활한 배변활동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수용성 식이섬유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배합했으며 식이섬유 함량도 매우 높다.

◆ 유라, '최대 17% 할인' 커피머신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유라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총 13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유라의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몰'에서는 단독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가정용 커피머신 D4, E6을 정상가 대비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힘펠, '클린에어엑스포 2022' 참가

힘펠이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클린에어엑스포 2022' 참가한다. 힘펠은 실내 공간과 상황,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기가전 라인업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클린에어엑스포 2022'에 참가한 힘펠 부스 전경 [사진=힘펠]
'클린에어엑스포 2022'에 참가한 힘펠 부스 전경 [사진=힘펠]

실내 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와 욕실 환풍기 휴젠뜨, 제로크프라임 등이 소개된다. 아울러 올해 출시 예정인 창문형 환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에어클리너, 욕실 컬러테리어를 위한 디자인 특화 휴젠뜨 등 신제품도 공개한다.

◆ 인피니언, 메루스 클래스 D 오디오 증폭기 멀티칩 모듈 선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자사의 우수한 전력 모스펫(MOSFET) 기술을 활용해 메루스(MERUS) 2채널 아날로그 입력 클래스 D 오디오 증폭기 멀티칩 모듈(MCM) MA5332MS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히트싱크 없이 50% 더 작은 풋프린트로 모노리딕 솔루션과 동일하거나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한다. 채널당 100~400W를 제공하며, 홈시어터 박스, 사운드바, 서브 우퍼, 미니 컴포넌트 시스템 등 컨슈머 제품은 물론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 롯데하이마트, 맘편한 하이드림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맘(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가정에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다.

롯데하이마트 '맘편한 하이드림'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맘편한 하이드림' [사진=롯데하이마트]

3월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힘쓰는 워킹맘 사연을 모집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구성원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사 부담이 가중된 워킹맘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퍼스트 클래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