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송민호, 기안84 초대캠핑…장비 부심→특급 요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가 한 주 결방 후 기안84와 송민호 조합으로 돌아왔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송민호와 기안84가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와 송민호가 캠핑을 떠났다. [사진=MBC]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와 송민호가 캠핑을 떠났다. [사진=MBC]

기안84는 송민호의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공통점을 안 찾으려 했는데 자꾸 겹친다"며 미술부터 취향, 라이프 스타일까지 겹치는 그를 향해 무한 호감을 드러냈던 터. 실제 촬영이 끝난 후 기안84와 송민호가 전화번호 교환을 하며 단둘의 만남을 약속했고, 두 사람의 캠핑 데이트가 성사됐다.

'반전의 조합' 기안84와 송민호는 힐링 캠프에서 상반된 태도를 예고했다. 기안84는 안절부절못하는 반면, 송민호는 "그 맛에 초대 캠핑을 하는 거죠"라며 한껏 의기양양한 모습을 뽐냈다.

특히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만 했다 하면 망하는 징크스를 안고 있는 터. 빙판 위에서 날아가는 텐트를 잡으려 뛰어다니거나, 땅바닥에서 비닐만 덮은 채 잠이 들던 그의 과거 영상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송민호와 보내는 '힐링 캠프'는 어떨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민호는 기안84를 위해 '캠핑의 맛'을 보여주겠다며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거실 한복판을 캠핑장으로 만든 것도 모자라 직접 커스터마이징까지 하는 '캠핑계의 큰손'으로 알려진 만큼, 휘황찬란한 캠핑 신문물 릴레이를 펼쳐 보였다. '프로 캠퍼'가 극진히 준비한 풀코스가 '캠핑 초보' 기안84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기안84는 감격도 잠시 "형 좀 부려먹어"라며 송민호에게 애원한다고. 누가 봐도 성공적인 캠핑을 앞둔 그가 이토록 애절해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송민호가 준비한 특급 캠핑 요리는 맛보자마자 진실의 미간이 소환될 만큼 군침을 자극, 또 한 번의 먹방 대란을 예고한다. 요리로 하나 된 두 사람 앞에 기안84가 "딱 반 잔만?"이라며 반주의 유혹을 펼치는 현장이 포착됐다.

'나 혼자 산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송민호, 기안84 초대캠핑…장비 부심→특급 요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