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올해 웨딩 매출 50% 증가…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결혼식 준비에 나서는 예비 부부들이 늘고 있다.

18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올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의 매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2020~2021년) 2개년 대비 50% 이상 신장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완화된 지난 10월 중순부터 올해 3월까지 신규 가입자 수는 기존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웨딩센터에서 상담 받는 예비 신혼부부 모습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웨딩센터에서 상담 받는 예비 신혼부부 모습 [사진=롯데쇼핑]

올해 1~3월 기간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구매 고객들 중 2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수가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했으며, 고객의 평균 구매액 또한 코로나19 기간 대비 약 10% 이상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프리미엄 웨딩족들을 위해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22일부터 5월1일까지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해외명품 주얼리, 시계 브랜드와 가전, 가구 브랜드 등 총 26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사은 증정 프로모션 및 웨딩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4월22일부터 24일, 그리고 4월29일부터 5월1일까지 에이스, 시몬스, USM,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등 총 9개의 국내외 가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웨딩 더블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웨딩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다른 고객들에 비해 재구매율이 높을 정도로 백화점에서는 충성고객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또한 결혼비용에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만큼 예비 부부들이 백화점에서 만족할만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올해 웨딩 매출 50% 증가…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