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제2의 나라' 5월 25일 글로벌 출시


'제2의 나라' 게임 특장점인 감성 체험과 친절도 강화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를 오는 25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출시는 기존 출시 지역(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과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전 세계로,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외 시장에 선보이는 제2의 나라는 특장점인 감성 체험을 앞세웠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업데이트된 농장 콘텐츠가 오픈 스펙에 포함된다.

핵심 콘텐츠 '이마젠'도 게임 초반에 다수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젠은 일종의 펫으로 제2의 나라에서 육성의 재미와 전략성을 담당한다.

또한 RPG에 익숙하지 않은 해외 이용자들을 위해, 캐릭터 성장 가이드, 아이템 사용법 등 친절도를 강화하고, 일일 콘텐츠의 양을 개선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지난해 6월 제2의 나라를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 출시했으며 해당 지역 앱마켓에서 인기 1위, 매출 톱4에 진입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제2의 나라' 5월 25일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