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선불형 앱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출시


제페토 아바타로 나만의 카드 디자인 선택…편의점 CU에서 선불금 충전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선불형 애플리케이션(앱)카드 '제페토(ZEPETO)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페토 신한카드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제페토에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바타를 불러와 의상, 포즈, 배경 등 총 480가지 조합 중에 하나를 선택해 카드를 디자인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편의점 이용 시 특별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CU, GS25 등에서 5%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일 1회, 최대 1천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월 5회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편의점을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는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0.1%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제페토 신한카드는 계좌 이체를 통한 충전은 물론, 청소년들이 접근하기 쉬운 편의점에서도 현금 충전이 가능하다. CU와 공동 개발한 '편의점 현금 충전서비스'는 전국 1만6천여 개 CU편의점에서 서비스 된다.

카드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제트, CU와 공동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신한플레이에 가입하면 '제페토 프리미엄' 1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5천원 이상을 이용하면 CU기프티콘 5천원권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메타버스를 통해 미래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고 새롭고 차별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연결 짓는 다양한 협업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선불형 앱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