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사내 개발 노하우 공유 컨퍼런스 NCDP 마쳐


AI·머신러닝, 사운드, 게임디자인 등 44개 강연 오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NCDP 2022(NCSOFT Developers Party 2022, 이하 NCDP)'를 개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NCDP는 게임 기획, 제작, 운영 등 전 개발 과정에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을 함께 나누는 엔씨의 사내 지식 공유 컨퍼런스로 올해 5회차를 맞이했다. 직원들이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해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올해 NCDP 슬로건은 '리포커스 리커넥트(Refocus Reconnect)'로, 서로의 전문성을 이해하고 응원하며 새로운 도전을 함께하자는 의미다.

엔씨는 이틀간 총 44개의 강연을 진행했다. 직원들이 강연자로 참여해 ▲인공지능·머신러닝 ▲프로그래밍 ▲사운드 ▲아트 ▲사용자 경험·사용자환경(UX·UI) ▲게임디자인 ▲신기술·신사업 ▲프로젝트매니저(PM) ▲운영 ▲큐에이(QA) 등 10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다뤘다. 사전에 직원들이 듣고 싶은 주제를 신청 받아 마련된 '노하우 공유 세션'도 진행했다.

올해 NCDP는 개인 스트리밍 방송 형태의 개발자 BJ 강연과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일반 강연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사내 개발 노하우 공유 컨퍼런스 NCDP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