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장성군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이번주말 절정"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장성군은 27일 황룡강에서 펼쳐지고 있는 (洪)길동무 꽃길축제 방문이 이번 주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올해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콘셉트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다. 장성군은 일상회복의 시작과 맞물려 3년 만에 열린 축제인 만큼, 많은 인파가 집중되는 개‧폐막식을 생략하고 버스킹과 전시, 체험행사 위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금영화, 꽃양귀비 등 10억 송이 이상의 봄꽃으로 뒤덮인 전라남도 장성군 황룡강 근방 전경 [사진=장성군]
금영화, 꽃양귀비 등 10억 송이 이상의 봄꽃으로 뒤덮인 전라남도 장성군 황룡강 근방 전경 [사진=장성군]

축제 규모는 간소화했지만 금영화, 꽃양귀비, 수레국화 등 봄꽃들은 10억 송이 이상 풍성하게 피었다. 인생샷 명소인 포인트정원도 곳곳마다 오밀조밀 꾸며졌으며, 올해 초 조성된 황룡강 폭포도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옛 공설운동장 부지에 마련된 각종 놀이기구와 푸드트럭, 체험부스도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장성 농특산물을 농가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황룡강 노란꽃장터도 인기몰이 중이다.

/장성=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장성군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이번주말 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