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록제조기 '임영웅' 가는 곳 마다 기록이 펑펑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임영웅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든 차트와 기록이 매주 임영웅으로 경신되고 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정규 앨범 'IM HER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정규 앨범 'IM HER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27일 아이돌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56만 9279표를 획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무려 61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이날 기준 총조회수가 14억4천만 뷰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구독자는 136만명을 넘어서 국내 트로트 가수 중 가장 많다.

1천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 날 문득' '미운 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총 40개에 달한다.

심지어 CF광고 영상도 1천만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그가 모델로 선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TV CF - 캐주얼 편'은 조회수 900만뷰를 넘어섰다.

앨범 파워도 막강하다.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일부터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대전, 대구, 인천에 이어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록제조기 '임영웅' 가는 곳 마다 기록이 펑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