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또 옥순의 전성시대?…8기 첫 데이트 '설렘 폭발' ('나는 솔로')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나는 솔로' 8기에 강력한 '옥순 바람'이 불어온다.

27일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는 8기의 설레는 첫 데이트 선택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는 솔로' 예고편 이미지.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예고편 이미지. [사진=SBS PLUS, ENA PLAY]

해당 예고편에서 솔로남들은 화려한 꽃다발을 들고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영식은 "나 영식인데"라고 우렁차게 외치고 광수는 "내 꽃을 받아줘"라고 허리까지 꺾으며 간절하게 프러포즈한다. 이들의 애절한 데이트 신청을 들은 8기 솔로녀들은 수줍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솔로남들은 첫 데이트를 하고 싶은 상대로 연이어 옥순을 지목, 8기에서도 또다시 돌아온 '옥순의 전성시대'를 예고한다. '순정남' 영철에, '장도연 친구' 영호도 "옥순"을 부르짖고, 영수 역시 "지금 핫하신 옥순님"이라고 옥순을 향한 호감을 표현한다.

이 같은 인기에 송해나는 "다 옥순으로 빠진 거야?"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3MC를 놀라게 한 '옥순 바라기'들의 출현에 이어, 누군가를 헐레벌떡 선택하는 옥순의 모습에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어?"라며 경악한다.

'나는 솔로' 8기의 첫 데이트는 오는 6월1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또 옥순의 전성시대?…8기 첫 데이트 '설렘 폭발' ('나는 솔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