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카이코리아,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 전달


매년 수익금 일부를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

[아이뉴스24 이상주 기자] 국내 패션브랜드 라카이코리아는 지난 27일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라카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 국내 런칭 후 매년 수익금 일부를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5년째 이어오고 있다.

27일 전일재 독도협회 회장(왼쪽)이 신정현 라카이코리아 대표와 함께 독도 후원금 전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라카이코리아]
27일 전일재 독도협회 회장(왼쪽)이 신정현 라카이코리아 대표와 함께 독도 후원금 전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라카이코리아]

라카이코리아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중국의 동북공정을 겨냥하는 한복 광고를 게재하고, 역 동북공정 풍속화를 게시한 것으로 국내외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전일재 대한민국독도협회 회장은 "라카이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5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더욱 많은 애국기업들이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알고 독도수호에 동참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정현 라카이코리아 대표는 "작은 힘이지만 독도를 위해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자 독도후원을 매년 꾸준히 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독도에 관심을 갖고 독도수호운동에 동참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상주 기자(lsj3696ls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카이코리아,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