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선과 초소형의 컴팩트함이 만났다. LG상사 M800 무선 미니 마우스


 

LG상사의 다양한 PC 주변기기를 유통하고 있는 빅빔에서 케이블 선이 없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LG상사 M800 노트북용 미니 무선 마우스를 출시했다.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터치 패드는 보다 빠른 업무 및 작업시에는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자에 따라 외부 마우스를 사용하기도 하며 LG상사 M800 노트북용 미니 무선 마우스는 케이블 선이 필요 없는 무선 방식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의 작업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해주고 있다.

LG상사 M800 노트북용 무선 미니 마우스
재질
ABS
광센서
800 CPI (counts per inch)
Frame Rate
500 ~ 2300 fps
트래킹 속도
14 인치 / 초
인터페이스
USB 무선
구성물
마우스 본체, USB 무선 수신기
USB 확장선, 미니 포켓, 제품 설명서
구가격
미정
문의
빅빔 (www.bigbeam.co.kr) 02-714-1392

LG상사 M800 노트북용 미니 무선 마우스의 외관은 일반적인 노트북과 동일한 톤 색상인 블랙 색상에 실버 톤으로 잘 매치가 되어 어울리고 있으며 초소형 디자인의 외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공간에서도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무선 마우스 본체와 USB 타입 무선 수신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노트북에 USB 무선 수신기만 꼽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800 CPI(counts per inch)의 DIAMONDEYE 광학 기술을 적용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유롭고 부드러운 동작은 물론 작은 사이즈의 미니 마우스임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잡기 용이한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다.

LG상사 M800 노트북용 미니 무선 마우스는 기본적으로 AAA형 1.5V 배터리 2개가 사용되고 있으며 마우스 상단의 블랙 라인 부분을 누르게 되면 AAA형 배터리를 위한 장착 공간이 나타나게 된다. 또한 노트북만을 위한 미니 무선 마우스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 외에도 USB 확장 케이블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은 물론 일반 데스크탑 PC에서도 마우스를 다양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USB 수신기는 마우스 본체 내부에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잃어버릴 염려도 없으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USB 수신기를 마우스 본체에 내장하게 되면 사용하고 있는 AAA형 배터리의 전원이 완전히 차단되기 때문에 배터리의 수명을 획기적으로 연장할 수 있게 되며 배터리의 비용도 크게 절감하게 된다.

/콘텐츠제공 : 피씨비 (www.pcbee.co.kr) displaybank 기사제공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선과 초소형의 컴팩트함이 만났다. LG상사 M800 무선 미니 마우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