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노테라피, 비이식형 혈관접속용 기구 의료기기 제조인증 획득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이노테라피가 의료기기 신제품 제조인증을 획득하며 혈관중재술용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섰다.

이노테라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비이식형 혈관접속용 기구인 '이노락(InnoLOCK Hemostasis Valve)'에 관한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노테라피가 혈관중재술용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섰다. 사진은 이노테라피 CI. [사진=이노테라피]
이노테라피가 혈관중재술용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섰다. 사진은 이노테라피 CI. [사진=이노테라피]

이노락은 비이식형 혈관접속용 기구로 혈관중재술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임에 따라 기존 영업 네트워크를 통해 공급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수입 제품의 공급문제가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시장진입이 예상된다"며 "이에 따라 신제품 관련 매출이 빠르게 증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영상중재술 분야에서는 특히 가격경쟁력과 우수한 품질을 동시에 갖춘 국산 제품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며 "이노락은 정부 과제 등을 통해 이미 제품성을 인정받은 만큼 수입제품 대체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노테라피, 비이식형 혈관접속용 기구 의료기기 제조인증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