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하정보기술-넷시스 재팬, 일본 현지 특화 솔루션 공동개발


일본 전역에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공급 가속화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산하정보기술이 현지 특화 솔루션 개발을 통해 일본의 호스피탈리티 시장을 공략한다.

산하정보기술 X 넷시스 재팬 CI [사진=야놀자클라우드]
산하정보기술 X 넷시스 재팬 CI [사진=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공동대표 손학기, 천경훈)이 넷시스 재팬(대표 토쿠마사 켄)과 일본 현지 특화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공동개발에 착수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넷시스는 2004년 설립되어 일본 전역의 시티 호텔 및 비즈니스 호텔 등에 VOD 시스템, 업무용 유·무선 네트워크, 키오스크 등을 개발·공급하는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산하정보기술과는 지난 2019년부터 협력 관계를 구축해왔으며, 호스피탈리티 시설 전용 네트워크 시스템 및 솔루션 '코어캐스트(Corecast)' 등 연계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산하정보기술은 자체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술력과 넷시스의 네트워크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일본 현지 특화 솔루션을 선보인다.

양사는 업장 규모 및 운영 방식에 따라 다변화할 수 있는 자산관리시스템(PMS) 솔루션을 시작으로, 산하정보기술이 보유한 다양한 솔루션을 현지화해 원스톱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코어캐스트 솔루션 이용 고객 전담 대응팀을 별도 구성하는 등 고객 서비스도 강화해 나간다.

천경훈 산하정보기술 대표는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한 솔루션을 현지에 선보임으로써 일본 전역에서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공급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가별 최적화 솔루션을 확대해 글로벌 대표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더욱 빠르게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하정보기술-넷시스 재팬, 일본 현지 특화 솔루션 공동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