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엘, 올리브영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올리브영이 픽(pick)한 8월의 브랜드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Rael)이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미니 올영픽(pick)’ 행사에 참여해 생리대를 비롯한 페미닌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미니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정해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라엘은 이번 행사에서 덥고 습한 여름철 여성들의 민감한 Y존 케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라이너와 물에 잘 풀어지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티슈’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이고 최대 50%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라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와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얼라엘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 등 페미닌 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엘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엘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체험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니 올영픽 상품으로 선정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라이너,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티슈’ 총 5가지 제품은 8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내 미니 올영픽 행사 매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관악 타운점에서는 브랜드 단독 매대에서 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장점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챙겨 편안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엘, 올리브영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라엘코리아]
라엘, 올리브영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라엘코리아]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엘, 올리브영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