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코리아,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과 후원 협약 체결


오는 2030년까지 8년간 조세혁 선수 후원 나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휠라(FILA)가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인 '한국 테니스의 미래' 조세혁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테니스협회에서 남자 테니스 14세 이하 국가대표 조세혁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후원 협약식은 조세혁 선수와 휠라코리아 김지헌 대표이사, 대한테니스협회 정희균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왼쪽부터)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 조세혁 선수, 정희균 대한테니스협회 회장이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휠라]
(왼쪽부터)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 조세혁 선수, 정희균 대한테니스협회 회장이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휠라]

이번 후원 협약으로 휠라코리아는 오는 2030년까지 8년간 조세혁 선수에게 경기복을 포함한 테니스 의류, 신발, 용품(라켓 제외) 일체를 제공하며,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하고 경기에 임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휠라코리아는 이날 후원 협약식에 이어 대한테니스협회에 테니스 꿈나무를 위한 '유소년 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테니스 유소년 및 종목 발전에 기여하고자 전달한 이번 기금은 향후 대한테니스협회를 통해 테니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2008년생으로 올해 만 14세인 조세혁 선수는 2022년 7월에 처음 개최된 윔블던 14세 이하 챔피언십 남자 단식 부문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유망주다.

휠라코리아 김지헌 대표는 "뛰어난 실력으로 전 세계 테니스 팬들을 놀라게 한 유망주 조세혁 선수와 함께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테니스 정통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세혁 선수가 세계무대에서 꿈을 펼쳐나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코리아,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과 후원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