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트컨,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 글로벌 사전예약


블록체인 시스템 제외한 일반 버전

[사진=라이트컨]
[사진=라이트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Re: Verse)'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블록체인 시스템을 제외한 일반 버전이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는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며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할 수 있다. 고유 특성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해 기동 전투를 이끌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글로벌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전송권 150장, 100에너지, 작업 드론 대여 이용권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라이트컨은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는 감각적인 SF 그래픽을 바탕으로 함장과 전함 유형별 고유 특성을 반영해 전략성을 강화한 게임"이라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와 강점을 갖춘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트컨은 지난 2월 블록체인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를 위믹스 플랫폼에 선보인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트컨, '라이즈 오브 스타즈 리버스' 글로벌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