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BA 스타' 스테판 커리, BTS 슈가와 만남 "가족 모두가 팬"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미국프로농구(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일본 도쿄에서 만남을 가졌다.

지난 29일 커리 소속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커리와 슈가의 만남 영상을 공개했다.

스테판 커리(왼쪽)가 BTS 슈가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커리 SNS]
스테판 커리(왼쪽)가 BTS 슈가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커리 SNS]

영상에는 도쿄 한 농구 훈련장에서 커리와 슈가가 반가움을 나타내며 악수와 포옹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커리는 슈가에게 "만나서 반갑다. 아이들은 물론 우리 가족 모두가 당신의 팬"이라고 말했으며 슈가 역시 "당신을 만나 정말 영광이다"고 화답했다.

이후 커리는 슈가에게 셀카를 요청했고 슈가는 커리의 유니폼을, 커리는 BTS의 앨범을 들고 함께 사진까지 촬영했다.

커리는 자신의 SNS에 해당 사진을 올리며 "당신을 만나게 돼서 정말 큰 영광이었다. 슈가"라고 말했다.

한편 슈가는 지난 27일부터 일정 소화를 위해 일본에 머물고 있으며 커리 역시 2022-2023 NBA 시범 경기를 치르기 위해 일본에서 훈련 중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BA 스타' 스테판 커리, BTS 슈가와 만남 "가족 모두가 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