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잘 팔리는 미니건조기…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1만대 판매 돌파


출시 한 달 만에 1만대 판매…센싱 건조·작은 소음 등 차별점 내세워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닉스의 미니 건조기 '컴팩트 건조기'가 1인 가구 공략에 성공하며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닉스는 지난 8월 23일 출시한 '컴팩트 건조기' 모델이 한 달 만에 1만 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팩트 건조기는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여 혼자서도 손쉽게 원하는 공간에 설치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과 조화롭게 디자인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올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GD 어워드를 수상했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사진=위닉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초대형 텀블건조기 기술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센싱 건조'를 통해 옷감 상태를 감지, 자동으로 건조시간을 조절해 덜 마름, 과건조,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며, 드럼 내부 온도는 55도를 넘지 않도록 가동한다. 표준건조는 2.5kg, 최대건조는 4.0kg까지 가능하다.

살균 코스는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 박멸하고 알루미늄 특수 코팅 처리된 스틸드럼은 먼지가 묻어 나오지 않아 더욱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작동 소음은 도서관, 공원 수준의 44.3db로, 경쟁사 대비 가장 작다.

위닉스 관계자는 "그동안 공기청정기, 제습기, 대형건조기, 가습기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여 왔다"며 "미니건조기 시장의 성공적 안착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잘 팔리는 미니건조기…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1만대 판매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