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버스엔터, 첫 걸그룹 '메이브(MAVE:)' 25일 공식 데뷔


감정의 자유 찾아 지구에 불시작한 미래 소녀 4인으로 구성

'마티'.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마티'.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타이라'.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타이라'.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시우'.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시우'.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나'.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나'.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의 첫 걸그룹 '메이브(MAVE:)'를 공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메이브는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그룹명은 'MAKE NEW WAVE(메이크 뉴 웨이브)'를 줄여 K팝씬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특히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으로,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를 통해 이들의 스토리를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이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앨범 수록곡의 일부를 미리 청취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판도라(PANDORA)'와 수록곡 '원더랜드(이디피아)' 2곡의 하이라이트를 들어볼 수 있다.

공식 사이트에는 멤버별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보이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 메시지는 각 멤버들이 불시착한 지역(한국,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의 언어로 녹음됐으며, 메이브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추지연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사업실장은 "메이브는 치밀하고 완성도 높은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공개하는 음악과 콘텐츠들은 이들의 서사를 엮어놓는 형태가 될 것"이라며 "판도라스 박스는 미래를 바꾸기 위한 4인의 특별한 여정을 알리는 앨범이다. 메이브의 행보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버스엔터, 첫 걸그룹 '메이브(MAVE:)' 25일 공식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