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이상호 아내 김자연 "시아버지 이운우, 포스 넘치는 시니어모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개그맨 이상호 아내 김자연이 시부모님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이용식 원혁 이수민 가족과 이상호 이상민 가족이 출연했다.

'아침마당'에 이상호와 그의 아내 김자연, 부모님이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에 이상호와 그의 아내 김자연, 부모님이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상호는 "제가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도 있지만 조금 더 사랑하는 아내 김자연"이라며 아내를 소개했다.

김자연은 "결혼 7개월 차 새댁"이라며 "이렇게 온 식구가 같이 나오게 되어 든든하다. 시부모님 자랑을 마음껏 하고, 남편 자랑은 집에서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아버님(이운우)은 딱 봐도 포스가 느껴진다. 시니어 모델로 활동 중이다. 같이 다니면 아버님을 먼저 알아본다"라며 "오빠들 보다 더 연예인 같다"라고 전했다.

또 "어머님은 자유분방한 남자들을 아우르고 중심을 잡아주신다. 제가 존경하는 분"이라고 애정을 고백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이상호 아내 김자연 "시아버지 이운우, 포스 넘치는 시니어모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