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드코리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가 안전한 교통문화를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포드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의 안전운전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 12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지침을 담은 팻말을 들고, 참여자가 인증 사진을 소셜 네트워크 등에 공유하여 사회적 인식을 넓히고 고취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해당 캠페인은 릴레이 형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한 사람은 그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더파크모터스의 박용환 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제프리 대표는 챌린지 인증 사진을 포드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뒤, 제이크 아우만 지프코리아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제프리 대표는 "어린이는 성인과 달리 신체적, 인지 정서적으로 발달해 가는 과정 중이기 때문에 교통사고에 더욱 취약하다"며 "세 아이의 아버지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교통 문화가 잘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드코리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