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영♥' 박군 "늦게 찾아온 인연, 소중히 지키겠다"(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한영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수 박군이 열애 소감을 전했다.

박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 여러분들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고 입을 열었다.

박군과 한영이 열애 중이다. [사진=한영 인스타그램]
박군과 한영이 열애 중이다. [사진=한영 인스타그램]

이어 박군은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며 "다른 누구보다 가족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 것"이라며 팬들의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한편 박군 소속사 토탈셋, 한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8일 "박군이 한영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라며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크게 주목받았다. 이후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SBS '해피시스터즈', '내 사위의 여자' 등에 출연했다.

아래는 박군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여러분.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여러분들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누구보다 가족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거 같습니다.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실망 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편히 쉬십시요!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영♥' 박군 "늦게 찾아온 인연, 소중히 지키겠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