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SNS·브랜드 사이트 오픈


웹툰 주인공 성진우 플레이하며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 만든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전 세계 누적 조회수 142억건을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돼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은 지스타 2022에서 '스토리 모드', '헌터 모드', '타임어택 모드' 등을 공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식 출시 빌드에서는 명대사 '일어나라'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 있게 구현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트위터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SNS·브랜드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