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24주년 축하메시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사진=전라남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사진=전라남도]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2백만 전남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 아이뉴스24는 ‘한 뼘 깊은 뉴스’를 제공하는 ‘정보의 샘터’로서,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정확하고 깊이 있는 뉴스를 생산하고 바람직한 정책대안을 제시하며 정보의 평등을 실천하는 데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언제나 진실성과 객관성을 추구하는 IT 종합 미디어 언론사로서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전라남도는 혁신과 도전의 디지털 시대, 미래 100년을 밝힐 새로운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전남만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과 첨단기술을 융합해 세계인이 찾는 남해안 관광벨트도 멋지게 조성하고 있으며, 우주항공·이차전지·데이터·바이오 등 최첨단 미래 전략산업 육성과 농수축산업의 AI·스마트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계를 향해 더 높이,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글로벌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를 열어가는 길에 아이뉴스24가 큰 힘이 되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아이뉴스24가 올바른 인터넷 언론문화를 선도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미디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창간 2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영광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24주년 축하메시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