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라남도, 1촌 맺기 경품 이벤트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신규가입자 모집 위해 준비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가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모집을 위한 1촌 맺기 이벤트를 통해 고향사랑 열풍을 이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전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포터즈에 가입해 전남과 1촌처럼 가까운 관계를 형성하자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신규 가입자가 추천인을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6월 말까지 모집한다.

전라남도의 '1촌맺기 경품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물 [사진=전남도]
전라남도의 '1촌맺기 경품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물 [사진=전남도]

당첨 규모는 총 252명으로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에게 각각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남도장터 포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0일 발표된다.

강영구 전남도 자치행정국장은 “자발적으로 서포터즈 모집에 앞장서 활동하는 분들에게 긍지와 보람을 드리기 위해 1촌 맺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내 행사와 축제 시 서포터즈를 위한 인센티브를 확대해 서포터즈가 지역경제 활력의 촉진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는 지역 농수축산물 판매 촉진, 관광 활성화 등 지역 발전에 필요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022년 9월부터 전남 외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100만명 모집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가입자 45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가입자에게는 ‘전남사랑도민증’을 발급해 지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식당·카페 등 230여 가맹점 할인과 남도장터 1만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서포터즈 누리집과 카카오톡 채널(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라남도, 1촌 맺기 경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