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성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현장 개최, 2122명 참여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지난 3월 마지막 주말(3/30~31)과 지난 4월 첫 주말(4/6~7) 4일간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 열린 JDC 최초 수도권 팝업스토어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현장에서 열린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행사 모습. [사진=JDC]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현장에서 열린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행사 모습. [사진=JDC]

팝업스토어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서 짧은 기간 운영되는 임시 매장을 말한다.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는 벚꽃축제를 찾은 고객에게 제주를 테마로 한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JDC 면세점을 알리는 한편, 제주도와 협업하여 2025년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제주도 모양 유채꽃 포토존으로 시선을 끌면서 추억을 남기는 사진 자판기, 한 달 후 제주에서 보내는 느린 엽서 등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체험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 관람객이 제주와 JDC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JDC 면세점이 제주에서만 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닌 어디에서나 여행의 설렘과 함께 떠올릴 수 있는 곳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JDC 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과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액 투자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